1999년 네스츠는 클론 쿄를 이용해 전세계를 혼란에 빠뜨릴려고 했으나 하이데른의 용병 부대에 의해 저지된다.


그 후에 네스츠와 대조적으로 테러가 빈번히 일어나고 있었는데 그 테러의 주범은 K와 맥시마였다.




그 둘은 네스츠에 대한 복수를 위해 도발 테러를 하고 있었다.


2000년 킹오브 파이터 대회가 또 다시 개최가 되고 K와 맥시마는 라몬과 바네사와 함께 스페셜팀으로 참가하게 된다.


(라몬 & 바넷사) 이 두명은 사실 K와 맥시마를 감시하기 위해 파견 된 파이터들이다.


K와 맥시마의 참전 소식을 들은 하이데른도 이카리팀을 참전 시킨다.


위프 레오나 랄프 하이데른은 이카리팀으로 참가하게 되고.. 대회 내막엔 네스츠가 관여되어었다.


K 일행은 결국 어느 알 수 없는 지하로 내려 가게 되는데 거긴 제로라 불리는 자가 나타난다.


K 일행은 제로를 꺽고 탈출하게 된다. 하지만 윕은 쓰러진 제로에게서 자신의 존재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된다.


그리고 충격을 먹은 위프는 이카리팀을 떠나 K 일행과 함께하게 되는데..



2001년 네스츠에 의해 또 다시 대회가 개최되고 이번엔 97 대회와 맞먹게 전세계적으로 큰 스케일의 규묘로 대회가 개최된다.


그리고 이번엔 네스츠팀이 공개적으로 참전하게 된다.



클론으로 이루어진 네스츠팀



그리고 행방불명 되었던 쿄도 야부키 신고 다이몬 고로 베니마루와 함께 일본팀을 결성해 참가하고.. 그 소식을 들은 야가미 이오리도 팀을 결성해 참가하게 된다.




안티 K로 알려진 쿠라와 앙헬 K9999



2001 킹오브 파이터 대회에 숨겨진 내막은 위에 동영상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





Posted by 동네 오락실 구경하던 형 [동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