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명작게임 킹오브 파이터 스토리 용호의권 龍虎の拳 Art of Fighting에서 아랑전설 그리고 루갈과 오로치가 나오는 킹오브 파이터까지 게임 세계관 스토리 요약 정리.



제 2장 : 진의 비전서



BC 213, 중국 최로로 통일을 이룬 진시황 곁에는 제왕권이라 불리는 불사불패의 무술을 사용하는 진왕룡이란 자가 있었다.


진시황의 중국 통일은 그의 공이 컸다. 그러나 진시황은 업을 이루고 나서 그의 강대한 힘을 불편해하기 시작했다.


자신에게 충성을 바치는 진왕룡이 반란을 일으키기라도 한다면 한명쯤은 진나라 군대로 막을순 있겠지만 그가 쓴 제왕권의 비전을 나누어 적어놓은 3권의 진의 비전서는 사후에 제국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몰랐다.


그 책들은 진왕룡의 아들들에게 전해졌고 딱히 빼앗을 명분도 없었다.



진시황은 결국은 모든 서적을 제거한다는 명분으로 분서갱유를 일으켜 진의 비전서를 태울려고했지만


비전서는 실종만 되었을뿐 한권도 소각되지 않았다.


사라진 비서전중 제 2권은 실크로드를 타고 서쪽 유럽으로 넘어가있었다.


그 책은 여러 사람들의 손을 거치다가 운명적으로 신성 로마제국의 귀족가인 슈트로하임 가문에게 전해지게 되고..


비전서를 얻은 슈트로하임 가문은 더욱 강력한 가문이 된다.


후에 나머지 책 두권을 찾기 위해 동방의 십자군 전쟁에도 참가하지만 드넓은 대륙에서 책 두권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였다.



현대에 이르러 독일 명문가 슈트로하임 가의 당주인 볼프강 크라우저가 진의 비전서 한권을 가지고 있었고 나머지 두권을 찾는 가문의 숙명을 이어가고 있었다.



볼프강 크라우저는 기스 하워드의 이복 동생이다.


기스 하워드도 한때 슈트로하임가의 핏줄로 태어났지만 볼프강 크라우저에게 당주 자리를 빼앗기고 사우스 타운으로 쫓겨나게 된다.


그리고 기스 하워드는 암흑가의 길에 들어서게되고 밑바닥부터 올라와 사우스타운의 암흑가 제왕이 된다.


후에 무적의용 료에게 패배를 한 기스 하워드는 더욱 강해질 필요성을 느끼고


일본과 중국으로 수련을 떠나게 된다.


그중 중국에서 팔극정권의 달인 텅푸루의 제자로 들어가게 되는데.. 


사실은 그가 가진 비전서 제1권을 훔쳐가기 위해서 잠입한 것이였다.


텅푸루의 제자인 제프보가드는 기스를 막아내고.. 텅푸루는 비전서를 제프에게 맡기게 된다.


그리고 욕심이 없는 제프는 비전서를 가지고 사우스 타운에 들어가게 되고.. 운명적으로 두명의 아이를 만나게 된다.


그 두 아이는 부모에게 버림 받은 고아인 테리와 앤디였다.


제프 보가드는 그 두명의 아이를 버릴 수 없어 양아버지가 되기로 한다.


어느날 사우스 타운에 기스 하워드가 다시 나타나고 앤디와 테리가 보는 앞에서 제프 보가드는 사망하고 만다.



그리고 비전서를 가지고 사라지는 기스 하워드..


텅푸루를 찾아가라는 유언을 남긴 제프 보가드



료와 제프가 없는 사우스 타운을 지배하게 되는 기스 하워드 (옆은 그의 오른팔 빌리)


시간이 흘러 텅푸루에게 수행을 받은 테리와 앤디 그리고 또 다시 사우스 타운에 개최된 킹오브 파이터 대회..


그렇게 아랑전설은 시작된다.


다음편에 계속..



Posted by 동네 오락실 구경하던 형 [동구형]